고객의 소리

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명화공업(주)(이하 회사)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.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(또는 개별공지)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. 본 방침은 2018년 9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. 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.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. 가. 고객상담(영업/구매/품0질/기술/채용/사이버신문고/기타) 및 처리 나.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,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, 고지사항 전달 다.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제공 및 경품 배송, 시장조사 등 라. 서비스 이용에 따른 개인 식별 및 부정이용 방지 2.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.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서비스 개인정보 항목 고객의 소리 이름, 연락처(전화번호), 이메일 사이버신문고 이름, 연락처(전화번호), 이메일 나. 수집 방법 - 필요시 홈페이지(고객의 소리, 사이버신문고)를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 다.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귀하께서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「동의함」 버튼을 체크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, 「동의함」버튼을 체크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. 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단,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. 고객의소리/사이버신문고 - 보존 항목 : 이름, 연락처(전화번호), 이메일 주소, 상담(작성)내용 - 보존 근거 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- 보존 기간 : 3년